개요 :
2024년 12월 3일. 대한민국의 20대 대통령 윤석열이 계엄을 선포하였다. 계엄의 이유는 반국가 세력에 대한 척결(자유민주주의 체제를 전복시키려는 사람들, 중국인이 대한민국에 있는 군 전략시설 불법 촬영 등 군사기밀 유출, 블랙요원의 신상정보 유출)이며 윤석열 대통령은 국민과 함께 반국가 세력과 싸우겠다고 했다.
초기의 탄핵반대집회는 60~80대의 어르신들의 참여가 두드러 졌으나, 이후 10,20,30대의 청년들이 합세를 하게 되었다. 이유는 탄핵의 부당성을 알게 되었고 계엄의 필연성을 알게 된 것이다. 다양한 유튜브 채널(그라운드C, 신남성연대 등이 영향력을 크게 행사한 것으로 본다)
특히 계엄의 필연성 중에는 여러가지 요소가 있다. 첫째는 민주당의 줄탄핵이 있다. 3권 분립의 원칙에 의해 나라가 운영되어야 하는데 민주당은 줄줄이 탄핵으로 행정부가 행해야 할 기능을 마비시켰다. 두번째는 민주당의 예산삭감에 있다. 이는 첫번째 이유와 이어지는 맥락인데, 정부가 하는 다양한 사업의 추진을 막고자 고의적으로 삭감을 한 것으로 보인다. 세번째는 중국인들의 개입이다. 탄핵찬성 집회에는 중국인들이 시위를 하는 경우가 비일비재했다. 또한 공공주택의 우선권을 중국인들에게 주고 이를 비롯한 중국인들을 타켓으로한 특혜가 만연한 것이 청년들의 반감을 많이 사게 되었고, 청년들이 현재의 상황이 계엄이 필요한 상황임을 알게 된 것이다. 즉, 아이러니하게도 대한민국 청년들이 받는 혜택은 없고 중국이들의 혜택이 늘어나게 된 것을 인지하게 된 것이다.
이후 STOP THE STEAL을 내세운 탄핵반대 시위가 주를 이루게 되었다. 부정선거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게 되었고, 각종 유튜브 채널을 통해 부정선거의 정황이 드러나는 영상이 공개되며 큰 파장을 일으키게 된 것이다. 한 예로 개표를 진행할 때 투표지가 뜯겨지지 않고(포스티잇처럼 붙어있는, 절삭이 덜 된) 연결되어 있는 종이가 발견되고 거기에 도장까지 찍혀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많은 사람들이 부정 투표의 정황을 확인하게 된 것이다. 또한 한 선거구에서는 사전투표용지 보관을 하는곳의 CCTV가 가려져 있기도 하는 등 여러 의혹들의 다시 고개를 들며 선거에 투명성에 대해 큰 의심을 갖게 된 것이다. 가장 반응이 뜨거웠던 것은 아무래도 형상기억종이가 아닐까... 세계를 뒤집어 놓을 형상기억종이. 선관위가 직접 말했던거니까 검색하면 자료가 너무 많이 나온다.
반대로 탄핵 찬성집회는 집회를 신고하지 않고 민노총의 주도로 도로를 불법점거하는 등 악의적인 모습을 보여줬으며, 경찰을 폭행(블라인드 내용으로 보면 뇌진탕이라고 함)하는 등 상식 밖의 행동을 보여줬다. 하지만 탄핵 반대시위에는 민노총과 성소수자, 페미니스트의 의견들이 엇갈리면서 금방 자연스럽게 해산이 되기도 하였다.
2025년 1월 11일 :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청년들의 지지율이 상승하며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탄핵은 부절적하다는 의견이 51.5%를 넘게됨
2025년 1월 11일 : 민주당이 유튜버들을 고발 ; 내란 선전죄(?) : 신의한수, 신남성연대, 공병호TV, 그라운드씨, 김채환의시사이다, 김상진TV
2025년 1월 12일 : 대통령 지지율 45.2% 로 상승, 탄핵을 기각해야 된다는 의견은 53.9%를 넘게됨
2025년 1월 12일 : 민주당의 카톡 검열 논란 및 유튜버 고소. 민주당은 국민을 상대로 카톡을 검열한다는 말을 했다가 내용을 삭제 하는 등 소동이 있었으나, 여러 국민들이 캡쳐 및 저장을 하였고 남녀노소 이 내용에 대해 국민의 기본권 침해라며 반발을 하고 있다. 또한 내란을 선동한다는 내용으로 유튜버등을 고소했다. 하지만 여론은 민주당에게 싸늘한 듯 하다.
2025년 1월 12일 : 방통위원장의 공석으로 인해 현재 KBS 1TV, MBC TV, EBS TV 는 무허가 방송중이다. 즉, 불법이라는 것. 국회에 의해 불법이 되었으니 입법기관으로 불법을 저지르게 한것이 아이러니한 상황이다. 국회가 제 기능을 하지 못하고 있다는 반증이다.
2025년 1월 14일 : 전용기(민주당, 91년생)이 말한 카톡검열이 엄청난 이슈가 되고 있다. (몇일 됐는데도 지금에서도 논란이 이어지는 중)
이는 헌법 제18조 모든 국민은 통신의 비밀을 침해받지 아니한다. 의 위배되는 발언이고 행위.\
+또한, '일반인'도 검열한다는 말이 사람들의 엄청난 반감을 샀다. (feat.너는 뭐 되니?ㅋㅋㅋ).
스스로 기득권이라 칭하는 특권의식이 맞물려서 나온 자연스러운 발언인 듯 하다
집회에 다녀온 관계로 업데이트 중
2025년 1월 15일 : 尹대통령 공수처로 자진 출두. 불필요한 유혈사태를 막기 위한 방침으로 보임.
2025년 1월 16일 : 중앙 선거관리 위원회에서 중국인 99명(중국인이 왜 저기에 있을까ㅋㅋ소오름;;)을 오키나와의 미군기지로 이송시켰다는 보도.
2025년 1월 17일 : 헌법 재판소에서 부정선거 언급 + 선거연수원에 있던 중국인 90명이 미군부대로 이송.
2025년 1월 17일 : 이재명 대장동 재판 하다가 조퇴 (ㅋㅋㅋ?)
2025년 1월 17일 : 윤석열 대통령의 지지율이 52% 를 돌파
2025년 1월 17일 : 서울서부지법에서 국민들이 탄핵 반대 시위
2025년 1월 18일 : 서부지법의 실체를 국민들이 알게됨
+ 서부지법에서 일부 선동꾼으로 추청되는 사람들이 물리적 충돌(언론보도 및 사실관계 확인중)
+ 화교카르텔
2025년 1월 20일 : 尹대통령 지지율 50% 골든 크로스 / 국민의 힘 : 46.5 % VS 민주당 39.0% 오차 범위 밖 격차
2025년 1월 21일 : 尹대통령 헌법재판소 변론 출석. 선거의 투명성에 대해 언급.
2025년 1월 22일 :
+서부지법에서 집회하던 60여명에게 구속영장 청구
+선관위의 형상기억종이가 다시 회자되며 밈이 되고 있다. 일부에서는 '종이가 기억력이 좋아서 나무로 돌아갔다'는 이야기도 나올정도
+공수처의 술판 논란
+민주당의 여론조사 업체관리 강화법 발의(?????????)
2025년 1월 22일 : 무안공항 '로컬라이저 개량' 당시 공항공사 사장 사망소식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025년 1월 22일 : 지지율 국민의 힘 48.5% VS 민주당 38.8% 2030중도층 민주당에 등 돌려
+관리자의 생각 : 선관위의 1200여명의 불법 채용(취업이 힘든 시기에 상대적 박탈감) 및 부정선거(형상기억종이, 봉인지해제, 코로나확인자 투표 등)의 여론, 그리고 중국인들의 특혜(입시 특히 의대 관련) 등이 많은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임. 민주당이 추종하는 공산주의, 사회주의체제에 대한 막연했던 인식이 현재 대한민국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깨닫는 2030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중이다. 현재 진행형이다. 이런 상태로 가면 대통령 지지율은 60%후반까지 돌파가 가능하다고 예측이 됨.
2025년 1월 22일 : 尹대통령 지지율 52% 돌파
2025년 1월 24일 : 전한길 선생님의 선관위에 대한 발언을 두고 민주당이 민주파출소(?)에 신고하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발생함
+해당 영상은 현재 조회수 311만회, 댓글13만개, 좋아요34만개를 기록하며 엄청난 화재가 되고 있으며, 1월 25일에는 전한길 선생님이 직접 여의도로 나서겠다는 말을 하심
2025년 1월 25일 ~ 2월 1일 설날 연휴+2월 첫째주 휴일
+전한길 선생님 유튜브의 구독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하며 파급력을 입증했다. 전한길 선생님은 입법부와 사법부의 독재정치가 이뤄지고 있다며 비판. 또한 유신정권 이후에 신문광고란이 백지인것을 처음 봤다며 입법,사법기관의 독재정치가 심각한 상황이라며 눈물로 호소함.
https://n.news.naver.com/article/023/0003884999
또한 각종 협박 및 스토킹 등 위험에 노출되고 있다며 경찰에 신변보호를 요청했으며 신변보호 중이다. (또한 개인 보디가드까지 고용하는 등)
+문형배 헌법재판관의 개인 SNS가 문제로 대두되고 있으나, 헌재에서는 개인의 SNS 활동을 규제할 방법이 없다고 밝힘. 또한 문형배 헌법재판관은 업무시간에 독후감을 블로그에 올리는 등 업무시간에 직무유기를 한 것이 아니냐라는 의혹이 제기 되는 중.
+헌법재판소가 부정선거 증거를 확보하기 위해 선거인원 확인을 위한 증거자료 채택을 기각(?) (용어 설명이 생각이 안나서 수정해야함)
++선거인원 확인이 중요한 이유는 부천시 신중동에서 발생한 사건을 예를 들 수 있는데, 해당인원이 투표를 다 하려면 한사람당 4.7초안에 투표를 마쳐야 그 인원이 산출된다는 것. 4.7초안에 투표는 사실상 불가능. 4.7초 안에 쉬지않고 투표를 해야하는 것인데, 들어가고 나오는 시간만 합쳐도 4.7초가 넘는 것이 일반 적인 상식..
+결론적으로 헌법재판소가 개인적인 정치성향(극좌편향)을 드러내는 정황 및 증거 자료들이 여기저기서 쏟아져 나오기 때문에 尹대통령의 심판에 투명성, 공정성이 문제가 되는 상황.